티스토리 뷰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센터에서는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립니다. 이 글에서는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센터 이용 방법과 주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log-image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 1588-9902
  • 팩스: 0507-883-7372
  • 이메일: cs@steamboy.com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오후 1시 - 2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S 신청 방법

온라인 접수

  1.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 방문
  2. AS 신청 페이지 접속
  3. 고객 정보 입력
  4. AS 서비스 내용 작성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 증상 등)
  5. 사진 첨부 (선택사항)
  6. 확인 버튼 클릭

전화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하여 AS 신청 가능

AS 처리 과정

  1. AS 접수 완료 후 1-2일 내 담당자 답변 확인
  2. 무상 수리 대상: 2-3일 내 택배기사 방문 수거
  3. 유상 수리 대상: 고객이 직접 택배 발송 (선불)
  4. AS 소요 기간: 평균 5-7일
blog-image

주요 AS 서비스

무상 수리

  • 대상: 구매 후 2년 이내 제품
  • 혜택: 배송비 및 수리 비용 무료

유상 수리

  • 대상: 구매 후 2년 초과 제품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 비용: 수리 내용에 따라 상이 (사전 안내)

AS센터 방문 정보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 방문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접수 마감)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수리로 불편함을 최소화해 드립니다. 온수매트의 수명을 연장하고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를 받아보세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센터와 함께라면 언제나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blog-image